[journal]
/ 2003
/ 국제회의 주체자의 국내 컨벤션 시설 선택속성 중요도 및 만족도 연구
/ 한림대학교
[journal]
/ 1998
/ 브랜드개성을 통한 광고전략 연구 광고학 연구
(1)
: 15~30
[journal]
/ 2005
/ 컨벤션 개최지의 이미지가 만족도 및 사후반응에 미치는 영향
28(4)
[journal]
/ 2002
/ 브랜드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
26(1)
[journal]
/ 2001
/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3(2)
[journal]
/ 2003
/ 컨벤션 산업론
/ 영진닷컴
: 164~
[journal]
/ 1997
/ 브랜드 파워
/ 한국언론자료간행회
[journal]
/ 1998
/ 자아 이미지와 브랜드 퍼스낼리티 관련성에 관한 연구
/ 안성산업대학교
(30)
[journal]
/ 2003
/ 컨벤션센터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COEX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컨벤션기획사를 중심으로
/ 한림대
[journal]
/ 2002
/ 브랜드 퍼스낼리티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자산 모형
17(3)
[journal]
/ 2003
/ 브랜드 퍼스낼리티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퍼스낼리티 확장간의 상호관계에 관한 연구
/ 서울대학교
[journal]
/ 1993
/ 상표개성을 이용한 광고 광고연구
[journal]
/ 2001
/ 브랜드개성의 형성과 포지셔닝 (Positioning) 전략의 활용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 요인을 중심으로
3(2)
[journal]
/ 1997
/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
34
: 347~373
[journal]
/ 1993
/ Converting Image into Equity
/ Lawrence Erlbaum Associates
: 67~82
[journal]
/ 1995
/ Introduction to Meeting Management
/ PCMA Educaion Foundation
[journal]
/ 1998
/ Consumer and Their brands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
24
: 343~373
[journal]
/ 1996
/ Using Promotional messages to Manage the Effects of Brands and Self-Image on Brand Evaluation
13(3)
: 4~18
[journal]
/ 1968
/ Perception of Self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
: 22~27
[journal]
/ 1971
/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
: 409~418
[journal]
/ 1993
/ Journal of marketing
: 1~22
[journal]
/ 1995
/ Local Heros
[journal]
/ 1995
/ Symbols for Sales
37(4)
: 117~24
[journal]
/ 2001
/ Meeting and conventions as a segment of rural tourism The case of rural Indiana
3(3)
: 78~
[journal]
/ 1984
/ Strategy and Leadership in Service Business
/ John Wiley & Sons Ltd
[journal]
/ 1985
/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
: 27~31
[journal]
/ 1982
/ Self-Concept in Consumer Behavio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
: 287~3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