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Impact of Recovery Justice and Relational Benefits on Satisfaction and Defection Intentions at the Hotel Industry in Busan
ABSTRA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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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림/닫힘 버튼[journal] / 2005 / 호텔의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 만족과 신뢰가 고객의 자발적 파트너십(CVPs)에 미치는 영향 시나리오 기법의 적용 20(2) : 183~2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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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 / 2005 / 호텔 식음료 서비스 회복이 고객 만족 및 기업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특급 호텔 회복 수단을 중심으로 8(1) : 183~203
[journal] / 2002 / CIT를 이용한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 4(4) : 1~27
[journal] / 2002 /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식음료 업장에 대한 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31(2) : 373~4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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