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2 KCI Impact Factor : 2.88
Positioning of TV Drama Locations n Tourist Motivation Types and Imag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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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림/닫힘 버튼[journal] / 2003 / 관광동기 이미지 재방문의도간 구조적 관련성 26(4) : 221~238
[journal] / 2005 / TV 드라마가 관광목적지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28(4) : 335~356
[journal] / 2004 / 관광동기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산방문 일본관광객을 중심으로 28(2) : 95~111
[journal] / 2001 / 관광지 이미지의 형성에 관한 연구 인지적 정서적 이미지를 중심으로 25(1) : 271~290
[journal] / 2000 / 해외신혼여행지의 포지셔닝 분석 및 시사점에 관한 연구 14(2) : 141~159
[journal] / 2002 / 외식산업 선택속성을 통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/ 경기대학교 대학원
[journal] / 2001 / 영상매체를 통해 노출된 관광목적지 이미지 영화 TV드라마를 중심으로 11(1) : 82~98
[journal] / 2000 / 온천리조트 이미지와 선호에 관한 연구 / 공주영상정보대학 7 : 221~240
[journal] / 1999 / 관광지 이미지 포지셔닝 우위평가에 관한 연구 / 경기대학교 대학원
[journal] / 2006 / 드라마 촬영지 관광객의 이미지에 따른 관광동기 유형별 포지셔닝 연구 / 경희대학교 대학원
[journal] / 2004 / 마케팅리서치 / 형설출판사
[journal] / 2005 / 관광이미지 연구의 비판적 고찰 관광학연구를 중심으로 29(1) : 125~146
[journal] / 2004 / 문학기행객의 사회 인구학적 특성과 참여동기에 따른 마케팅적 함의 28(3) : 103~122
[journal] / 2001 / 제주도 골프장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24(3) : 167~189
[journal] / 1997 / 한국 관광지 이미지 측정척도의 개발 20(2) : 80~95
[journal] / 2004 / 관광객 시선이 관광동기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13(4) : 205~217
[journal] / 2005 / 드라마 촬영지 관광동기 유형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부천 판타스틱 스튜디오 관광객을 사례로 19(1) : 297~311
[journal] / 2005 / 드라마 촬영지 관광객의 관광동기와 관광이미지간 관련성 연구 대장금 해신 불멸의 이순신 촬영지 관광객을 사례로 30(1) : 271~293
[journal] / 2004 / 부산국제영화제가 부산의 관광이미지 제고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16(1) : 153~169
[journal] / 2004 / 관광지 이미지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/ 전주대학교 대학원
[journal] / 2001 / 국내도매여행업 브랜드의 이미지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3(1) : 173~196
[journal] / 1999 / 지역시장별 관광휴양지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23(1) : 37~50
[journal] / 2004 / 영상물을 통한 관광지이미지가 관광지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/ 세종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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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 / 1991 / Image Differences Between Prospective First-time and Report Visitors to the Lower Rio Grande Valley Journal of Travel Research : 10~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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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 / 2005 / Marketing implications arising from a comparative study of international pleasure tourist motivations and other travel related characteristics of visitors to Korea 26 : 347~35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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