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2 KCI Impact Factor : 2.88
Impact and the Resident Satisfaction Level of Residents: The Case of Kangnung Local Festival
ABSTRACT
열림/닫힘 버튼KEYWORDS
열림/닫힘 버튼423 Viewed
1 Downloaded
KCI Citation Counts (28)
열림/닫힘 버튼[journal] / 1999 / 서비스 접점에서 재 구매의도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서비스 품질 소비자 만족과 서비스 가치
[journal] / 2004 / 지역축제의 관광동기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분석:청도 소싸움 축제를 중심으로 27(4) : 203~219
[journal] / 2001 / 문화행사가 지역에 미치는 영향:2000청주 세계문화 엑스포를 중심으로 25(3) : 117~131
[journal] / 1992 / 전통축제에 관한 이론적 연구 관광레져연구 : 9~14
[journal] / 2000 / 축제방문동기 세분화에 따른 지각된 성과와 만족분석 98 제주 세계 섬문화 축제를 사례로 23(2) : 246~267
[journal] / 1998 / 강원도 지역축제의 활성화 방안 연구 / 강원 발전 연구원
[journal] / 1986 / 한국의 지방문화 행사를 관광 상품화하는 방안에 관한 연구 : 287~312
[journal] / 1994 / 향토문화축제의 관광자원화 전략에 관한 연구
[journal] / 1994 / 한국 전통민속축제의 관광활성화에 관한 연구
[journal] / 2004 / 정부의 문화 관광축제 육성방안
[journal] / 1997 / 서비스 품질에 관한 종합적 고찰 개념 및 측정을 중심으로 31 : 249~283
[journal] / 1997 / 지역축제의 이미지 측정척도 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
[journal] / 1995 / 춘천 인형극제의 지역경제 사회ㆍ문화적 효과 / 한국문화 정책 개발원
[journal] / 2004 / 인천지역 축제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10(1) : 95~112
[journal] / 1999 / 지역축제의 실제와 경제적 효과:이천 도자기 축제를 중심으로 22(3) : 202~222
[journal] / 1996 / 지역축제와 이벤트
[journal] / 2003 / 축제의 지역이미지에 대한 영향관련 내용분석 27(2) : 113~133
[journal] / 1997 / 강릉권역의 관광상품에 관한 연구
[journal] / 1996 / 지방자치단체 이벤트사업의 활성화 방안 : 176~
[journal] / 1999 / 축제의 관광상품화 전략 99년 문화 관광축제를 중심으로 9 : 341~361
[journal] / 2003 / 화성방문객의 만족에 관한 연구 Fishbein의 다 속성 모델을 적용하여 5 : 229~247
[journal] / 2001 / 주제공원 방문자의 만족과 방문 후 행동의도의 결정요인 에버랜드를 대상으로 25(1) : 329~348
[journal] / 2000 / 지역축제 이벤트 관광의 영향에 관한 연구
[journal] / 1996 / 한국의 지역축제
[journal] / 2003 / 문화 관광축제
[journal] / 1982 / Management the Environmental and Cultural Impact of Tourism Leisure Development 3(2) : 182~196
[journal] / 2000 /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27(3) : 785~804
[journal] / 1995 / The Predictive Validity of Alternative Approaches to Evaluating Quality of a Festival 34(1) : 11~24
[journal] / 1994 / Reconciling Performance-Based and Perceptions- Minus-Expections Management of Service Quality Journal of Marketing : 125~131
[journal] / 1994 / Individual and Setting Attributes of the Adventure Recreation Experience : 177~191
[journal] / 1997 / Event Management and Tourism / Cognizant Communication Corporation
[journal] / 1996 / The Temporal Distribution of America’s Community Festivals 3(3) : 129~137
[journal] / 1990 / The Economic Impact of Rural Festivals and Special Events Assessing The Special Distribution of Expenditures Journal of Travel Research : 10~14
[journal] / 1991the1989b / Assessing the tourism benefits of an open access sports tournament Journal of Travel Research : 32~36
[journal] / 1988 / A Multiple-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Journal of Retailing : 12~40
[journal] / 1984 / Assessing the Impact of Hallmark Event Journal of Travel Research : 2~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