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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사회조사방법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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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관광지의 정서적 이미지 척도 개발 순정서적 이미지와 준정서적 이미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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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1998
/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간의 관계의 질이 만족과 재구매 의도 관계에 미치는 조정역할에 관한 탐색적 연구
13(2)
: 119~13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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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1998
/ 교육 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
7(2)
: 43~6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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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2003
/ 대학교육서비스에 대한 공정성 인식이 관계품질과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
32(1)
: 315~34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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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2004
/ 대학교육서비스 품질과 행동의도간의 인과모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
18(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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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2002
/ e-SERVQUAL 인터넷 서비스 품질의 소비자 평가 측정 도구
17(1)
: 73~9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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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2002
/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식음료업장에 대한 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31(2)
: 373~4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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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2003
/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관한 연구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
18(4)
: 67~9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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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2001
/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고찰 KS-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
16(1)
: 1~26
[journal]
/ 2003
/ CRM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의 지각된 관계적 편익과 관계몰입의 매개적 역할
32(5)
: 1317~134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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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2002
/ 공급자가 지각한 소매업체 서비스품질의 선행요인 및 그 결과에 관한 연구
17(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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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2005
/ 관광교육 서비스 평가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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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2000
/ 대학교육 서비스 마케팅 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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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Customer motivations for maintaining relationships with service provider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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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2001
/ 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rchical approac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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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A multiple-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Journal of Retail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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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Insights And Managerial Implications from the Frontier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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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1996
/ Improving the store environment Do olfactory cues affect evaluations and behaviors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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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1996
/ The Effect of the servicescape on customers behavioral intentions in leisure service setting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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