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Positioning analysis of Korean, Japanese, Chinese, French and Italian Cuisine Through Multi-National Food Perception of College Students in Korea
ABSTRACT
열림/닫힘 버튼KEYWORDS
열림/닫힘 버튼230 Viewed
0 Downloaded
KCI Citation Counts (10)
열림/닫힘 버튼[journal] / 2005 / 대학생의 외식실태에 관한 연구 20(5) : 548~553
[journal] / 2004 / 아시아 레스토랑의 포지셔닝 분석에 관한 기초연구 마이애미 지역의 한국 음식점을 중심으로 10(4) : 67~83
[journal] / 2005 / 고추장 첨가 중국음식에 대한 중국인의 관능적 특성 및 기호도 분석 21(5) : 607~615
[journal] / 2002 / 외식산업 선택속성을 통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/ 경기대학교 대학원
[journal] / 1998 / 고객의 외식동기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차이 외국 체인레스토랑을 중심으로 21(2) : 205~222
[journal] / 2002 / 강원지역 식품 전공 학생들의 외식 행동과 중국음식에 대한 인식조사 27(3) : 309~314
[journal] / 2000 / 다차원척도법 / 교육과학사
[journal] / 2002 / 레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과 영향요인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10(1) : 95~117
[journal] / 2004 / 고객의 레스토랑 선택행동 모형에 관한 연구 10(2) : 151~171
[journal] / 2003 / 제주도 관광지의 리포지셔닝:국내 경쟁관광지와의 비교 27(3) : 9~25
[journal] / 2002 / 이용행태 및 인구통계적 특성과 레스토랑 선택속성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페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/ 한국식품영양과학회 31(3) : 492~450
[journal] / 2004 / 패밀리 레스토랑 포지셔낭 전략에 관한 연구 지각도를 통한 포지셔닝 분석 10(1) : 153~166
[journal] / 2001 / 호텔과 패밀리레스토랑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CHAID분석을 중심으로 / 세종대학교 대학원
[journal] / 2005 / 외식동기와 일본음식점 선택속성과의 관계 8(3) : 47~66
[journal] / 2005 / 외식통계의 현황과 개선방안 / 한국농촌경제연구원
[journal] / 1988 / 관광지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객의 지각 및 선호도를 중심으로 / 세종대 대학원
[journal] / 2004 / 경주지역 향토음식에 대한 대학생의 인식과 기호도 조사 연구 7(1) : 157~174
[journal] / 2006 /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사의 윤리경영이 가맹점주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20(3) : 119~140
[journal] / 2003 / 이탈리아 지역 음식 문화에 관한 고찰 전통요리를 중심으로 9(4) : 203~220
[journal] / 2005 / 일식레스토랑 고객의 선택속성이 판매촉진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8(3) : 107~124
[journal] / 1995 / 식품과 현대인의 건강 / 지구문화사
[journal] / 2002 / 외식유형별 이용성향에 따른 선택속성 차이연구 13(2) : 113~128
[journal] / 2003 / 한일간의 외식유형별 이용동기 및 선택속성 차이연구 26(4) : 259~274
[journal] / 2004 / 향토주 개발에 대한 지역주민 태도에 관한 연구 감귤와인 개발을 중심으로 13(4) : 219~233
[journal] / 2005 / 세계의 요리와 유명 레스토랑 / 백산출판사
[journal] / 2005 / 대학생들의 외식소비행동과 맛에 대한 인식 7(1) : 27~46
[journal] / 2004 / 도시가계조사
[journal] / 1986 / Meeting consumer needs-the basic for successful marketing of nutrition in food service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: 163~169
[journal] / 2002 / Market positioning analysis A hybird approach 29(4) : 987~1003
[journal] / 2006 / Critical success factors for wine tourism regions a demand analysis 27(1) : 146~158
[journal] / 1994 / A Demand-based approach to menu pricing : 48~52
[journal] / 1991 / A Concept of Food Service Operations and Management
[journal] / 1993 / VNR;s Encyclopedia of Hospitality and Tourism : 90~91
[journal] / 2005 / Positioning analysis of overseas golf tour destinations by Korean golf tourists 26(6) : 905~917
[journal] / 2000 / Consumer research in the restaurant environment Part 3 analysis findings and conclusions 12(1)
[journal] / 1988 / Fine-tuning your menu with frequency distributions
[journal] / 1993 / Benefit dimensions of midscale restaurant chains
[journal] / 2001 / Positioning an island destination in the peripheral area of the Baltics a flexible approach to market segmentation 22(5) : 493~500
[journal] / 1995 / A study on the eating out behavior of residents in the Seoul area (5) : 75~86
[journal] / 1991 / Towards a dynamic theory of strategy : 95~12
[journal] / 1997 / Marketing Management for the Hospitality Industry A strategic Approach / John Wiley & Sons
[journal] / 1999 / Positioning Tourism Destination / Sagamore Publishing illi(is)
[journal] / 2001 / IPositioning wine tourism destination an image analysis 13(3) : 42~5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