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Travel Agency and Entertainment Management Company’s Collaboration with Fan Meeting Event: Singer, ‘A’s Fan Meeting Event in Tokyo
ABSTRACT
열림/닫힘 버튼KEYWORDS
열림/닫힘 버튼183 Viewed
1 Downloaded
KCI Citation Counts (3)
열림/닫힘 버튼[journal]
고동우
/ 2007
/
The Influence of Personification Level on the Choice of Tourism Destination
/ 관광학연구
/ 한국관광학회
31(1)
: 181~202
[other] 국제문화산업교류재단 / 2008 / 2007 한류의 지속발전을 위한 연구
[book] 김가희 / 2007 / 연예기행 / 상상공방.
[journal]
김상균
/ 2006
/
The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pproach to the relationship between tourism destination image formation and destination loyalty based on tourist information and motivations
/ 관광학연구
/ 한국관광학회
30(2)
: 299~319
[thesis] 김성기 / 2003 / 유명인 광고모델 속성이 아동들의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/ 박사 / 중앙대학교
[journal]
김성대
/ 2002
/
Influential Factors of Relationship Marketing in Hotel Banquet
/ 관광품질시스템연구
8(1)
: 45~62
[journal]
김용순
/ 2007
/
The Effects of Cooperative Determinants Between Hotels and Travel Agents on Their Transctions and Relational Performance
/ 호텔경영학연구
/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
16(5)
: 113~131
[other] 김태은 / 2007 / 해외 팬에 바가지 씌우는 한류 / 머니투데이
[book] 김호석 / 1999 / 스타시스템 / 삼인
[confproc] 나병준 / 2007 / 한국연예기획사업의 진단과 발전모색 in:포럼발표논문집 /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제2회 포럼 / 한양대학교
[book] 모랭,E / 1992 / 스타 / 문예출판사.
[other] 문화체육관광부 / 2007 / 2007년 문화산업백서
[other] 박기옥 / 2005 / 한류현장을 가다(하). / 신문과방송
[journal] 박선희 / 2001 / 가이드의 역할과 관광객 행태변화 / 호텔관광연구 7 : 259~279
[journal]
박은희
/ 2007
/
Structural Characteristics and Decision-making Process in Korean Entertainment Management Companies: In-depth Interview with CEOs and Experts
/ 방송문화연구
/ 한국방송공사
19(2)
: 63~90
[other] 박양우 / 2005 / 한국문화산업정책과 전망.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 특강 / 한양대학교
[journal]
박중환
/ 2007
/
The Image Analysis and Tourism Resource Strategy Aspects Hallyu, Korean Wave Markets toward Cinema and Drama Location Cites of Korea
/ 관광학연구
/ 한국관광학회
31(2)
: 145~164
[journal] 방송문화연구위원회 편집부 / 2007 / 2007년 미디어의 풍경:웰메이드의 문화와 리얼리티쇼,그리고 스타파워의 부상,그리고 미디어수용환경의 변화 / 방송문화연구 19(2) : 5~8
[confproc] 백현락 / 2007 / 엔터테인먼트 자기반성 in:포럼발표논문집 /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제1회 포럼 / 한양대학교
[other] 서울특별시청 / 2008 / 서울시와 서울관광마케팅(주). 한류스타팬미팅, 서울이벤트개최를 통한 일본관광객 적극유치 / 뉴스와이어
[journal]
손대현
/ 2005
/
Potential Assessment and Perspective of Korean Entertainment Industry : A Tentative Hanryu Theory
/ 관광·레저연구
/ 한국관광.레저학회
17(2)
: 231~248
[journal]
송래헌
/ 2005
/
Strategic Management of Travel Agency Influencing Management perrformance in Economic Recession
/ 호텔관광연구
/ 한국호텔관광학회
7(3)
: 60~79
[other] 송은주 / 2008 / 욘사마 스케쥴을 팝니다. 묻지마 한류투어의 실체와 폐해 / 스포츠서울
[other] 여행신문특별취재팀 / 2007 / 2007년 결산, 부침과 곡절로 점철된 한 해 / 여행신문
[journal]
오민재
/ 2007
/
The image analysis on the TV drama location depending on the number of watching TV drama
/ 관광연구저널
/ 한국관광연구학회
21(2)
: 205~221
[confproc] 유승관 / 2007 / 스타시스템과 엔터테인먼트산업의 문제와 개선방향 in:포럼발표논문집 / 한국방송학회 세미나
[book] 야마네 다카시 / 2005 / 놀이가 낳은 현대의 히트전략: 엔터테인먼트의 발상 / 백산출판사
[journal]
이수범
/ 2007
/
A Study on Foreign Tourists' Satisfaction about Korea Wave Tourisn Product
/ 호텔경영학연구
/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
16(5)
: 257~271
[journal] 이익수 / 1997 / 여행사의 역할정립을 위한 경영분석에 관한 연구 / Tourism Research 11 : 209~228
[journal] 이인희 / 2007 / 여행산업의 위기요인이 여행사 경영에 미치는 영향연구 / 관광경영학연구 11(1) : 139~216
[other] 이태희 / 2009 / 5년 만에 간 도쿄, 한류는 어디에 / 한겨레21
[journal]
이희승
/ 2006
/
An Analysis of Determinants of Preferred Types of Korean Wave Tourism Using the Multinominal Logit Model
/ 관광학연구
/ 한국관광학회
30(3)
: 203~224
[other] 장서윤 / 2009 / 한류진단2: 寒流현상을 막아라. 신한류를 위한 핵심과제3 / 이데일리
[book] 조인희 / 2008 / 엔터테인먼트매니지먼트실무론 / 비엠비북스.
[report] 한국관광공사 / 2007 / 2007 해외한류 및 한류관광동향
[report] 한국관광공사 / 2004 / 한류관광마케팅의 파급효과분석 및 향후 발전방향
[report] 한국방송영상사업진흥원 / 2006 / 한류지속을 위한 방송연예매니지먼트사업 개선방향 / KBI포커스보고서
[book] 허행량 / 2002 / 스타마케팅 / 매일경제신문사.
[other] 홍동희 / 2008 / 식어가는 한류 데울 킬러콘텐츠 급하다 / 헤럴드경제
[other] Jones,Doug. / 2002 / New Travel Agency Open with an Eye for Entertainment / PRwire
[web] / 일본 프라우인터네셔널홈페이지 / www.frau-inter.co.j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