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thesis]
김연선
/ 2004
/ ZMET을 이용한 호텔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 척도개발
/ 석사
/ 계명대학교 대학원
[journal]
김연선
/ 2004
/
The Components of Customer-Based Hotel Brand Equity by ZMET
/ 관광연구
/ 대한관광경영학회
19(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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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김철원
/ 2007
/
Developing a Measurement Scale of Brand Personality for the Convention Destination: Applying for the Zaltman Metaphor Elicitation Technique (ZMET)
/ 관광학연구
/ 한국관광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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: 99~117
[journal]
김홍범
/ 2007
/
Impacts of Choice Attributes on Customer Loyalty in the Coffee-Shop Restaurant
/ 외식경영연구
/ 한국외식경영학회
10(4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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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
안지영
/ 2009
/ 커피전문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이용형태가 이용동기 및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
/ 석사
/ 보건과학대학원
[other]
/ 2008
/ 월간식당(2008). 9월호.
[journal]
이동훈
/ 20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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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ualitative Research Methods based on a Classification of Consumer Needs
/ 소비자학연구
/ 한국소비자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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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
이종은
/ 2007
/ 커피 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/ 석사
/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
[thesis]
이태원
/ 2004
/ 커피 전문점 선택속성과 고객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
/ 석사
/ 연세대학교 대학원
[journal]
정영우
/ 2006
/
A Study about the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Coffee houses.
/ 한국조리학회지
/ 한국조리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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: 1~17
[journal]
정규엽
/ 20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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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rket Segmentation for Hotels by Customer Value Using Means-End Chain and Laddering Methods
/ 호텔경영학연구
/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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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
한국일보
/ 2006
/ 테이크아웃보다 테이블!
[other]
한국일보
/ 2008
/ ‘별다방’은 서계의 친구요,경쟁사는 파트너죠
[journal]
한학진
/ 2009
/
An Analysis on the Value Pursuit for Traditional Korean Liquor Using Means-end chain theory
/ 외식경영연구
/ 한국외식경영학회
12(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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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
황보경
/ 2005
/ 카페의 이용 및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-문화적 속성을 중심으로
/ 석사
/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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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일보
/ 2009
/ 커피전문점서 일하는 당신은 ‘코피스족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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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ttmer,P.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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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20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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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1996
/ Metaphorically Speaking
/ Marketing Researc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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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altman,G
/ 2003
/ How Cusomers Think: Essential Insights into Mind of the Market
/ 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