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The Impacts of the Ritualization of Tourism Space and Tourist Behavior on the Intention of Revisit : A Focus on the Destination of Cultural Heritag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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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림/닫힘 버튼[thesis] 고동우 / 1998 / 관광의 심리적 체험과 만족감의 관계 / 박사 / 고려대학교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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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김두하 / 1999 / 주제공원 이용자의 만족형성과정에 관한 연구: 에버랜드를 중심으로 / 박사 / 서울대학교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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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김재호 / 2009 / 관광의례화와 구매 후 태도간의 관계 / 박사 / 경기대학교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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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유광우 / 1995 / 사회적 영향과 소비자행동의 관계에 관한 연구 / 박사 / 서울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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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승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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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조선배 / 1994 / 호텔서비스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/ 박사 / 광운대학교대학원
[thesis] 한숙영 / 2005 / 문화관광 체험영역에 관한 연구 / 박사 / 경기대학교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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