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2 KCI Impact Factor : 2.88
An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Employment Decision of Students Majoring in Hotel
ABSTRA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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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림/닫힘 버튼[thesis] 권혜은 / 2002 / 호텔브랜드이미지가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/ 석사 / 경기대학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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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장익준 / 2001 / 호텔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선택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/ 석사 / 경기대학교 대학원
[thesis] 정원희 / 2008 / 호텔 모브랜드 이미지가 외식사업 확장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/ 박사 / 세종대학교
[thesis] 정지현 / 2009 / 클럽 하우스 운영 호텔브랜드 이미지가 서비스 품질과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/ 석사 / 세종대학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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