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2 KCI Impact Factor : 2.88
Examining the Cognitive Difference between the Pro and Cons of the Cable Car Construction at a Mountain Area and the Persuasive Effect of Psychological Resistance
ABSTRA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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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림/닫힘 버튼[journal] 강길호 / 1998 / 설득메시지에 나타난 공손표현과 성별이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/ 한국언론학회지 43(1) : 5~36
[journal] 강미희 / 1996 / 설득 메시지가 공원이용규범제정책에 대한 이용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/ 한국임학회지 85(1) : 24~33
[thesis] 강정길 / 2010 / CVM 기법을 응용한 국립공원 설악산의 관광자원 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 : 케이블카 설치 가부에 따른 측정을 중심으로 / 박사 / 경희대학교
[journal] 강재옥 / 2004 / 국립공원내 삭도 추진 ‘자연보존인가’ vs ‘지속가능한 이용인가’ / 환경 39 : 42~4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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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 박성수 / 2002 / 관광지 내부 교통으로서 관광케이블카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/ 관광정보연구 (10) : 45~76
[journal] 박종찬 / 2009 / 환경선진국들 사례 시사점: 케이블카 설치, 환경문제만 고려해선 안돼 / 자치평론 (3) : 51~56
[thesis] 박종철 / 2009 / 국립공원의 보전과 이용에 대한 한국 언론의 보도성향 연구: 케이블카 설치에 관한 중앙 및 지역일간지 보도의 차이를 중심으로 / 석사 / 충남대학교
[thesis] 설종국 / 2004 / 삭도시설(케이블카)과 부대시설이 자연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/ 석사 / 경상대학교
[journal] 윤주옥 / 2009 / 국립공원 케이블카 도미노가 시작됐다 / 함께 사는 길 189 : 48~51
[thesis] 이광우 / 2003 / 자연자원내 관광개발의 편익가치추정에 관한 연구: 조건부가치측정법에 의한 설악산 케이블카 설치를 중심으로 / 박사 / 경희대학교
[confproc] 이광희 / 1999 / 자연친화적 관광케이블카 사업의 해외사례 및 도입방안 / 한국관광연구원 자연친화적 관광케이블카 사업도입방안 모색을 위한 토론회
[journal] 이재섭 / 2004 / 특수관광교통시설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: 케이블카를 중심으로 / 관광경영학연구 8(1) : 251~276
[journal]
전정미
/ 2007
/
A Study on Aspects of Persuasion Speech Act in Advertising Text
/ 겨레어문학
/ 겨레어문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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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조근식 / 2007 / 지역관광개발정책에 있어서 NGO의 역할에 관한 연구: 양양군 오색~대청봉 케이블카 사업을 중심으로 / 석사 / 한양대학교
[report] 통영시 / 2006 / 미륵도: 한산도 간 케이블카 설치 타당성 조사 / 통영시
[report] 환경부 / 2003 / 자연공원 내 삭도 허용여부 및 타당성 조사 연구 / 환경부
[other] 환경부 / 2004 / 자연공원 내 삭도설치 검토 및 운용지침
[report] 환경부 / 2009 / 자연공원내 로프웨이 설치 운영 가이드라인 마련 연구 / 환경부
[report] 환경부 / 2002 / 자연공원 내 삭도의 허용 여부 및 타당성 조사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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