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The Effect of Job Satisfaction on Customer Orientation of Hotel employees: A Focus on the Moderating effect of Social Competence
ABSTRA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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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창곤
/ 2007
/
A Study on Job Satisfaction and Customer Orientation of Hotel Employees
/ 관광연구저널
/ 한국관광연구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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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박경희 / 2005 / 부와 모에 대한 아동의 애착안정성과 사회적 유능성의 관계 / 석사 / 숙명여자대학교
[thesis] 박금옥 / 1998 / 청소년들의 자기조정학습방략 정도와 학업성취 및 사회적 능력 연구 / 박사 / 동아대학교
[thesis] 박수향 / 2006 / 부모역할이 유아의 사회적 유능성에 미치는 영향 / 석사 / 숙명여자대학교
[thesis] 박수희 / 2004 / 정서역량,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의 상관관계 연구:서비스접점 직원을 중심으로 / 석사 / 영남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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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이정자
/ 20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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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호텔경영학연구
/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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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정명숙
/ 2006
/
A Study on the effect of emotional labor and leader’s emotional intelligence on job satisfaction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for nurse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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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한국병원경영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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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조성암 / 2001 / 서비스 종업원의 직무만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/ 석사 / 한양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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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송미
/ 2005
/
The Construct and Utility of Social Competence in Korean College Studen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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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한국상담심리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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