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A Study on Concept Revitalization of Brand Bakery: Focused on PARIS BAGUETTE
ABSTRA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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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유리
/ 2006
/
A Study on Brand Identity Revitalization for Aging Brand
/ 디자인학연구
/ 한국디자인학회
19(5)
: 335~350
[book] 박기용 / 2009 / 외식산업경영학, 제3판 / 대왕사
[thesis] 박소연 / 2005 / 소비자 자아 일치성이 소비자-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/ 석사 / 연세대학교 대학원
[book] 신동호 / 2003 / 브랜드 부활의 노래-브랜드 재활성화 / 오리콤
[book] 심병길 / 1988 / 마케팅 관리론 / 박영사
[other] 신현암 / 2005 / 브랜드 활성화와 리포지셔닝 전략 / 산업정책연구원 : 355~
[thesis] 성원모 / 2009 /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신뢰도가 브랜드 충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: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를 중심으로 / 석사 / 경희대학교 대학원
[journal]
성영신
/ 2004
/
The Influence of Brand Personality on Brand Attachment: Focused on the differences in the Levelsof Brand Community Commitment
/ 한국심리학회지: 소비자·광고
/ 한국소비자·광고심리학회
5(3)
: 2~2
[other] 스즈끼 츄메이 / 1992 / 브랜드 심리적 로열티의 정형화. 광고정보 : 90~98
[journal]
안광호
/ 2009
/
The Path Model of Brand Attitude and Brand Attachment
/ 광고학연구
/ 한국광고학회
20(5)
: 67~89
[other] / 월간bakery. 2010년 5월호, : 156~158
[thesis] 이경미 / 1999 /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-브랜드 관계의 질적 차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소비자의 Self-monitoring을 중심으로 / 석사 / 서울대학교 대학원
[journal]
이길형
/ 2009
/
A study on Brand Re-inventing Strategy of Brand Management Era
/ 디자인학연구
/ 한국디자인학회
22(5)
: 309~324
[journal]
이승희
/ 2007
/
Fashion Brand Attachment and Attitudes Toward Brand Extension
/ 한국의류학회지
/ 한국의류학회
31(1)
: 151~161
[thesis] 이진우 / 2006 / 노후화된 선두 브랜드의 재활성화를 위한 연구:까스활명수Q의 사례를 중심으로 / 석사 / 서강대학교 대학원
[thesis] 유영수 / 1998 / 상표충성도 측정을 위한 키즈나 및 신선도 척도법 적용에 관한 연구 / 석사 /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
[other] / 2010 / 주간동아. 2010년 9월 6일 [COVER STORY] 한국인 빵에 빠지다②
[other] / 2010 / 주간동아. 2010년 11월 8일 761호 : 52~53
[web] / 통계청 홈페이지 / www.kostat.go.kr
[other] 한국식품연감 / 2011 / 2011 한국식품연감
[journal]
한승수
/ 2006
/
A preliminary study on the formative path of brand attachment : With focus on thedeveloping a hypothetical path model
/ 한국광고홍보학보
/ 한국광고홍보학회
8(4)
: 167~200
[thesis] 홍승우 / 2010 / 담배 패키지디자인 리뉴얼 전략이 브랜드재활성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2009년 레종 패키지디자인 리뉴얼 사례를 중심으로 / 석사 / 홍익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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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book] Kotler,P / 1991 / Marketing Management(7th ed.) / Prentice-Hall Inc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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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 / Hotel & Restaurant. 2007년 10월호 : 166~16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