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Role of Emotional Responses in Arts Tourism: Focused on Performing Arts Experience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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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림/닫힘 버튼[thesis] 김소혜 / 2008 / 고급문화예술참여자의 여가동기,여가체험 및 사후평가 간의 관계:박물관 체험을 중심으로 / 석사 / 고려대학교 대학원
[journal]
김지영
/ 20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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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 Analysis of Motivation of Attending a Classical Performance as an Art Tourism : Differentiation between Profit and Non-Profit Performance
/ 관광연구논총
/ 관광연구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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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남정숙 / 2005 / 예술관광을 통한 지역 활성화 방안 연구:강원도 봉평 달빛 극장을 중심으로 / 석사 /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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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신백수 / 2006 / 문화예술축제의 경제적 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:2005 청주 국제 공예 비엔날레를 중심으로 / 박사 / 청주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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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이미숙 / 2008 / 예술관광에 관한 이론적 체계모형 개발 연구:현대미술과 관광의 관계고찰을 중심으로 / 석사 / 전남대학교 문화전문대학원
[journal] 이보아 / 2003 / 문화소비관점에서 접근한 박물관 관람객의 소비행태 / 예술경영연구 3 : 98~130
[journal]
신동주
/ 2010
/
The Effects of Experiential Factors on Enjoyment,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an Event: An Application of Pine & Gilmore’s Experience Theory
/ 관광학연구
/ 한국관광학회
34(9)
: 251~270
[thesis] 이용재 / 2011 / 음악 공연 관람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만족도 및 재괌람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관여도의 조절적 역할 / 석사 / 상명대학교 대학원
[book] 이흥재 / 2005 / 문화예술정책론 / 박영사
[thesis] 정진수 / 2007 / 한국 문화공연예술의 일본인 관광객 지속유치 방안:공연예술 ‘난타’의 관람동기와 만족도를 중심으로 / 석사 / 한양대학교 대학원
[journal]
조미나
/ 2006
/
The Analysis of the Differences of Evaluation Level of Service Encounter Quality, Emotional Responses, Customer Satisfactionand Service Loyalty by Types of Restaurants
/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
/ 한국식생활문화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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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채지영
/ 20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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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suming Practices in Popular Music
/ 소비자학연구
/ 한국소비자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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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최승만 / 2008 /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 지각이 감정반응,고객만족,재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/ 박사 / 세종대학교 대학원
[journal]
하동현
/ 2009
/
Effects of DaeguㆍGyeongbuk's Foreign Tourist Experience on Enjoyment, Satisfaction, and Loyalty: Pine and Gilmore's Experience Economy Perspective
/ 관광연구
/ 대한관광경영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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: 359~38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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