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The Effect of Country Image on Tourist Destination Attitudes and Behavioral Intention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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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림/닫힘 버튼[thesis] 고민석 / 2005 / 도시이미지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: 장소마케팅 개념을 중심으로 / 박사 / 전남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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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봉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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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한국무역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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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이제원 / 2009 /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인지, 브랜드태도,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/ 박사 / 강원대학교 대학원
[thesis] 이춘수 / 2006 / 국가이미지와 기업이미지의 상호작용 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: 삼성전자의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/ 박사 / 고려대학교 대학원
[thesis] 장보경 / 2009 / 쇼핑관광지 이미지 연구 / 박사 / 경기대학교 대학원
[thesis] 전창섭 / 2008 / 우리나라의 이미지와 관광지 매력속성의 만족에 따른 크루즈관광객 유치에 관한연구 : 부산에 입항한 외래크루즈 관광객 중심으로 / 석사 /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
[thesis] 정종헌 / 2006 / 축제 이벤트 캐릭터 이미지에 대한 이벤트 태도 및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/ 석사 /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
[thesis] 陳楠 / 2009 / 메가이벤트 개최가 중국 국가이미지 지각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2008 베이징 올림픽을 중심으로 / 박사 / 배재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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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미혜
/ 20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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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ravel Destination Attributes and Japanese Tourists’ Attitude a Drama Location
/ 관광학연구
/ 한국관광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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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조은희 / 2004 / 정부 브랜드 이미지의 측정에 관한 연구 : 척도개발을 중심으로 / 박사 / 단국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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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규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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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하종완 / 2005 / 농촌관광동기ㆍ태도가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/ 박사 / 계명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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