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Development of Multiple-Item Scale for Measuring Customer Satisfaction of University Foodservice
ABSTRA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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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림/닫힘 버튼[thesis] 김민정 / 2004 / 대학 급식점에서 고객이 인식하는 급식 서비스 품질이 가치, 만족,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/ 석사 /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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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현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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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동아시아식생활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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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 양일선 / 1995 / 효율적인 대학급식 관리체계 및 경영전략을위한 소비자 태도 분석 /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0(4) : 327~337
[journal] 양일선 / 2000 / 위탁운영 대학교 급식소 메뉴의 품질분석 /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5(3) : 155~162
[journal]
양태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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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Study on the Satisfaction and the Importance of Contract Foodservice in Colleges in Jeju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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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한국조리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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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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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원선임 / 2003 / 대학 학생식당의 원가관리 및 모델 개발의 영향 요소 / 박사 / 한양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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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소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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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한국식품영양과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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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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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대한영양사협회 학술지
/ 대한영양사협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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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 이애주 / 2002 / 대학급식소의 품질속성과 운영형태에 따른 만족도의 비교 연구 / 호텔관광연구 8 : 47~68
[thesis] 이윤정 / 2002 / 대학급식의 효율적인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 / 석사 / 경기대학교 서비스전문대학원
[journal]
이소정
/ 20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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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dentification of Quality Attributes of University Foodservice and Factors Required for the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: A Case Study Using IPA Model
/ 대한영양사협회 학술지
/ 대한영양사협회
16(3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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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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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20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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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Impact of Selection Attributes of School Cafeteria Consumers on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- Focused on University Cafeteria Consumers
/ 한국조리학회지
/ 한국조리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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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명주
/ 20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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