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Cultural Tourist's Value System:Focusing on Arts Tourist's Cultural Involvement
ABSTRA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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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현철
/ 2007
/
The Role of Festival Involvement in the Cognitive Appraisal Model of Emotions
/ 관광연구
/ 대한관광경영학회
22(3)
: 143~162
[thesis] 신은주 / 2011 / 문화예술상품소비자의 가치인식과 추구혜택의 개념구조 및 속성과의 관계 / 박사 / 충남대학교 대학원
[thesis] 손원성 / 2011 / 문화이벤트 이미지-자아이미지 일치성이 관람객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: 관여도를 매개변수로 / 석사 /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
[thesis] 이영옥 / 2010 / 20대 오페라 및 뮤지컬 관객의 관여도에 대한 연구 : 관람 동기 및 제품 속성 요인을 중심으로 / 박사 / 추계예술대학교 대학원
[thesis] 이용재 / 2011 / 음악 공연 관람자의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만족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관여도의 조절적 역할 / 석사 / 상명대학교 대학원
[thesis] 이윤섭 / 2006 / 관광자 가치, 라이프스타일, 동기가 관광지선택과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/ 박사 / 경기대학교 대학원
[thesis] 이윤정 / 2011 / 청소년의 무용공연 관람에 따른 무용이미지와 관여도가 재관람의도 및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/ 박사 /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
[journal]
이태희
/ 2002
/
Comparisons of Market Segmentation Methods on Involvement Levels Bases in Festival Markets
/ 관광학연구
/ 한국관광학회
26(1)
: 135~148
[journal] 이태희 / 2000 / 전통축제 방문시장 세분화의 기준으로서 관여수준 / 관광학연구 24(1) : 323~330
[thesis] 이형문 / 2012 / 문화자본과 예술관광의 관계 / 박사 / 강원대학교 대학원
[journal]
오정학
/ 2010
/
A Study on Cultural Tourism Attributes Influencing Perceived Travel Value: Focused on Group Comparison of Cultural Tourism Involvement
/ 관광레저연구
/ (사)한국관광레저학회
22(4)
: 81~100
[book] 용호성 / 2011 / 예술경영 / 김영사
[thesis] 장혜원 / 2013 / 문화관광자의 가치체계에 관한 연구 / 박사 / 제주대학교 대학원
[journal]
장혜원
/ 2011
/
Role of Emotional Responses in Arts Tourism: Focused on Performing Arts Experiences
/ 관광학연구
/ 한국관광학회
35(9)
: 425~44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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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정희진
/ 2010
/
The influence of Neo-Han Ryu on Revisit Intention Among Japanese and Chinese Visitors: An Exploration of the Moderating Effect of Psychological Involvement within the TPB Framework
/ 관광학연구
/ 한국관광학회
34(6)
: 249~270
[book] 철학사전편찬위원회 / 2009 / 철학사전 / 중원문화
[journal]
한학진
/ 2007
/
A Study on Birdwatching Experts’ Value Pursuit Using the Hard Laddering Method
/ 관광학연구
/ 한국관광학회
31(3)
: 31~54
[thesis] 황병춘 / 2008 / 세계문화유산관광자 가치추구 연구 : Laddering 기법을 중심으로 / 박사 / 경기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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