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Use Demand for Tourist Information Centers in the Smart Information Era
ABSTRA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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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림/닫힘 버튼[journal] 가정혜 / 2010 / 관광객들의 휴대전화를 이용한 관광정보 탐색과 지각된 관광위험에 관한연구 / 경영경제연구 33(1) : 87~1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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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양성수 / 2008 / 온라인 구전 관광정보의 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/ 박사 / 제주대학교대학원
[confproc] 예명숙 / 2002 / 관광안내소 서비스 질이 관광객의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/ 「학술연구 발표 논문집」 한국관광학회 제52차 국제 학술심포지엄 및 연구논문발표대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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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정명희 / 2007 / 해외관광객의 관광경험단계별 정보탐색행동 모형 / 박사 / 한양대학교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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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confproc] 최규환 / 2003 / 관광안내소의 지각된 서비스, 관계의 질, 재이용 의도간의 영향관계 / 「학술연구 발표 논문집」 한국관광학회 제54차 국제 학술심포지엄 및 연구논문 발표대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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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현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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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Effect of Mobile Tourism Information Accuracy on Tourists'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use
/ 관광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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