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An Exploratory Study on the Sustainability of Korean Wave and Successful Process of Korean Cultural Wave Contents: A case of PSY’s GangNam Style
ABSTRA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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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 경기일보 / 2013 / 싸이 유튜브 조회수, 강남스타일 17억뷰 돌파...‘국제가수의 저력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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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Contrastive Analysis Study of the Social Media-based Cultural-Experiential Application Cases of Brand Identit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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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 뉴스엔 / 2012 / 싸이 강남스타일 제2의 마카레나 되나 ‘유투브 조회수 5000만 돌파’
[other] 뉴스원 / 2012 / 싸이 강남스타일, 유튜브 조회수 7억건 돌파 ‘1위 바짝 추격’
[other] 독서신문 / 2012 / 잘 만든 콘텐츠 위력 ‘강남스타일’
[other] 동아경제 / 2012 / 싸이 만큼 고객을 생각해봤는가
[other] 동아일보 / 2004 / “고맙다! 겨울연가”....일본관광객 7만 4640명 발길
[other] 동아일보 / 2012 / 싸이에게 배우는 ‘마케팅 경영학’_서울대 경영대 박기완 교수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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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arrative and storytelling : from literature to culture conten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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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 머니투데이 / 2012 / YG엔터, 싸이 성공요인 “ 콘텐츠․SNS․실행력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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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 문화일보 / 2012 / ‘한류3.0시대’ 지속․발전 위한 과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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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 아시아경제 / 2012 / 싸이 ‘떼돈’ 벌 수밖에 없는 진짜 이유가..
[other] 아시아경제 / 2012 / 한류 불모지였던 이탈리아도 강남스타일 열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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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 Empirical Analysis of the Influence Factors on Open Innovation Activities in Kore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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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ravel Agency and Entertainment Management Company's OSMU Strategy of Post Hallyu Tourism Product by Sharing Value Chain: Focusing on Bae, Yong-Jun, the Hallyu Star's "Han-A-Yeo" Cas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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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 여행신문 / 2012 / 미국인 60% “강남 가고파”: 뉴욕․LA 거주자 강남 관심.. 쇼핑․미용 여행
[other] MBC뉴스 / 2012 / '강남스타일' 유투브 조회수 8억 건 돌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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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Study on the Effects of Korea's Destination Image and Intention to Visit to Korea by the Cultural Contents of Korean Wave - Among Chinese Potential Tourists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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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 임진모 / 2001 / 예술음악과 대중음악: 월드뮤직과 한국 대중음악 / 민족음악학회 21 : 30~3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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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xploration of Managers' Implications for Implementation of Open Innovation Strategy: Analysis of Business Models Based on Crowdsourc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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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influence of Neo-Han Ryu on Revisit Intention Among Japanese and Chinese Visitors: An Exploration of the Moderating Effect of Psychological Involvement within the TPB Framewor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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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 주간한국 / 2012 / ‘강남스타일’ 타고 지구촌 신한류 전파
[other] 주간한국 / 2012 / 전통․현대 조화 이룬 케이컬처 창출,,, ’한류 3.0‘ 진화는 계속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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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수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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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urces of Growth in the Cultural Contents Industr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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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 지디넷코리아 / 2012 / 싸이 강남스타일, 타임지까지 접수... SNS위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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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유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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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강남 스타일'은 강남 스타일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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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 KBS뉴스 / 2012 / 강남스타일, ‘2012 미국의 단어’ 선정
[other] TV리뷰 / 2012 / 기네스북 오른 ‘강남스타일’, 다 이유가 있답니다
[other] 파이낸셜뉴스 / 2012 / 신용언 문화부 관광산업국장 “2020년에 2000만명 넘어설 듯
[other] 한겨레신문 / 2012 / 사설: 강남스타일, ‘내 스타일’
[other] 한국경제 / 2012 / 싸이, 수익 1000억 아니라고? 파급효과는 1조원에 달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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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 한국인터넷백서 / 2010 / 소셜미디어의 서비스 현황, 순기능과 역기능 사례 / 특집 소셜미디어 한국인터넷진흥원
[other] 한국일보 / 2012 / 싸이 ‘강남스타일’ 뮤비 유튜브 조회수 1000만
[other] 헤럴드경제 / 2012 / 강남스타일 향한 세계 학계 분석 활발 : 유트브와 저작권 방임이 성공요인
[other] 헤럴드경제 / 2012 / 싸이 ‘강남스타일’, 유튜브 조회수 5억 건 돌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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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Study on Convergence of Internal-External Resources - Focusing on Convergent Newsroom and Audience Participa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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