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The Effect of the Emotional Labor on Job Satisfaction andOrganizational Commitment for Food Service Encounter Employment
ABSTRA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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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림/닫힘 버튼[thesis] 강재호 / 2007 / 여행업 종사자의 감정노동과 심리적 웰빙 간의 관계 : 조절변수 검증을 중심으로 / 박사 / 경기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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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최문실 / 2004 / 치과위생사의 임파워먼트와 직무몰입·조직몰입과의 관계 연구 / 석사 /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
[journal] 최정순 / 2004 / 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이 종사원의 감정노동과 서비스제공 수준에 미치는 영향 / 컨벤션연구 4(2) : 165~188
[thesis] 최홍식 / 2010 / 리조트 종사원의 감정부조화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/ 석사 / 세종대학교 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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