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urnal of Tourism Sciences 2021 KCI Impact Factor : 2.61
A Research on Visual Merchandising Components of the Food Court in the Department Store using IPA
ABSTRA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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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림/닫힘 버튼[thesis] 강연심 / 2012 / 비주얼 머천다이징, 관계품질,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: 소비자 인지스타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/ 박사 / 제주대학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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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재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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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ustomer Satisfaction and Importance-Performance on Service Encounter in the Family Restaurant
/ 호텔관광연구
/ 한국호텔관광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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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 김보람 / 2013 / 강남 상권 럭셔리 전쟁 최후승자는- 프리미엄 고객잡기 ‘후끈’ -최대 격전지는 ‘식품관’ / 한국경제매거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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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상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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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 Influence of VMD configuration factors of Coffee shops on Brand equity and Repurchase intention
/ 유통과학연구
/ 한국유통과학회
10(11)
: 39~53
[thesis] 김예지 / 2004 / 백화점식당가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실증연구 / 석사 / 경기대학교
[thesis] 김운걸 / 2005 / IMC전략 개념 도입에 의한 백화점 VMD(Visual Merchandising)에 관한 연구 / 석사 / 홍익대학교
[thesis] 김현경 / 2003 / 외식업소를 위한 비주얼 머천다이징(VMD)체계화에 관한 연구 / 석사 / 경기대학교
[thesis] 류신영 / 2003 / 백화점 VMD가 의복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/ 석사 / 숙명여자대학교
[thesis] 박세화 / 2012 / 소비자가 인지하는 미용실 VMD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/ 박사 / 서경대학교
[journal]
박현희
/ 20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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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Effect of VMD Structural Elements on Fashion Brand Attitude
/ 한국의류학회지
/ 한국의류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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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book] 심낙훈 / 1997 / 비쥬얼 머천다이징 & 디스플레이 / 우용출판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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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낙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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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Study of merchandise recognition for VMD expansion in the fashion business
/ 패션 비즈니스
/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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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심홍보
/ 201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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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PA Analysis on the Marketing Mix of Medical Tourism
/ 관광연구
/ 대한관광경영학회
29(4)
: 213~229
[thesis] 왕미미 / 2011 / IPA분석을 이용한 중국관광객의 한식당 음식품질 및 서비스품질 인식에 관한 연구 / 석사 / 세종대학교
[journal]
이랑주
/ 200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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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Study on the Visual Merchandising Paradigm of Department Store in Korea
/ 디자인학연구
/ 한국디자인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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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이미숙
/ 201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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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Influences on Consumers' Brand Prefer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Through Strategic Visual Merchandising of Fashion Retail Store - Focusing on Global SPA Brands in Korea -
/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
/ 한국실내디자인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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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이상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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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Model Development of Satisfaction Measurement Index of Education Service and the Improvement Plan of IPA
/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
/ 한국콘텐츠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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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esis] 이소은 / 2008 / 의류 점포의 VMD와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구조 관계 : 감정 반응, 브랜드 이미지 및 태도, 구매 의도를 중심으로 / 박사 / 이화여자대학교
[thesis] 이윤하 / 2010 / 백화점 식당가 이용고객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: 서울지역 내 백화점 식당을 중심으로 / 석사 / 세종대학교.
[book] 이학식 / 2011 / SPSS 18. 0 매뉴얼 / 집현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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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혁기
/ 20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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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PA about Korea Sport Club Model Project Marketing Mix 4Cs
/ 한국사회체육학회지
/ 한국사회체육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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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중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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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Fashion VMD Cognition Measurement Instrument
/ 마케팅관리연구
/ 한국마케팅관리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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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정영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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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Study about the Effects of Servicescape and Crowding on Emo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od Court
/ 호텔경영학연구
/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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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현영
/ 20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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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Study of University Students' Coffee Shop Using attitude and perception through Importance-Performance Analysis of Service Quality: Focus on Jeonnam Area
/ 관광학연구
/ 한국관광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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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조문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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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 Importance-Performance Analysis of Korean Food
/ 관광연구
/ 대한관광경영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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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효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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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alyzing the Effectiveness of the Multicultural Education Manpower Training Project: An Application of SERVQUAL and IPA
/ 한국사회와 행정연구
/ 서울행정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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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미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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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Effects of VMD Components on the Attitudes Toward Fashion Brands and the Intention of Revisiting
/ 복식
/ 한국복식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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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진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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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Competitive Strategy of Shinsegae Department Store
/ 국제경영리뷰
/ 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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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other] 한경진 / 2014 / 오너까지 나서서..맛집 유치하는 백화점들 / 조선일보
[report] 한국디스플레이협회 / 2002 / 문화검토를 이용한VMD적용 사례 및 개발연구 / 산업자원부
[confproc] 한연숙 / 2014 / 프라이빗뱅킹 고객의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요구도와 만족도 포트폴리오 분석 / 한국전자통신학회 학술대회지 8(2) : 191~198
[thesis] 홍정은 / 2012 / 한식프랜차이즈업태의 IPA를 이용한 서비스품질과 음식품질의 분석을 통한 세계화 / 석사 / 대구가톨릭대학교
[journal] Hammit, W. E. / 1996 / Going beyond important performance analysis to analyze the observance-influence of park impact / Journal of Park and Recreation Administration 14(1) : 45~62
[journal] Martilla, J. A. / 1977 / Importance-performance analysis / Journal of Marketing 41(1) : 13~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