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book]
김주연
/ 2020
/ 스페이스 브랜딩
/ 스리체어스
[book]
번 슈미트
/ 2013
/ 체험 마케팅
/ 김앤김북스
[book]
B. 조지프 파인
/ 1999
/ 체험의 경제학
/ 21세기북스
[book]
필립 코틀러
/ 2017
/ 마켓 4. 0
/ 더 퀘스트
[thesis]
김 글
/ 2019
/ 복합문화공간의 장소성, 체험가치, 공유가치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/ 박사
/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
[thesis]
김진석
/ 2019
/ 체험마케팅을 통한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쉽공간디자인에 관한 연구
/ 석사
/ 홍익대학교
[thesis]
유현지
/ 2017
/ K-Beauty 플래그쉽 스토어에 나타나는 체험마케팅 특성에 관한 연구
/ 석사
/ 이화여자대학교
[thesis]
윤정로
/ 2001
/ 플로우(Flow)가 인터넷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/ 석사
/ 홍익대학교 대학원
[journal]
김아람
/ 2016
/
A Case Study of Digital Media Usage Applied Experiential Elements
/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
/ (사)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
5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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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김현정
/ 2017
/
A Content Analysis of SNS Communication Contents for Policy Publicity of Korean Government
/ OOH광고학연구
/ 한국OOH광고학회
14(2)
: 42~68
/ 10.22993/joa.14.2.201705.42
[journal]
박수경
/ 2007
/
Effects of Experience on Enjoyment, Satisfaction, and Revisit Intention : Pine and Gilmore's Experience Economy Perspective
/ 광고연구
/ 한국방송광고공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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: 55~78
[journal]
박정이
/ 2018
/
Communication Strategies of YouTube Brand Channel Contents
/ 한국광고홍보학보
/ 한국광고홍보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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: 95~151
/ http://dx.doi.org/10.16914/kjapr.2018.20.2.95
[journal]
박조원
/ 2010
/
Pine and Gilmore’s Four Realms of Experience Economy and the Visitor Satisfaction within the Film Festival Context
/ 미디어 경제와 문화
/ (주)에스비에스
8(3)
: 93~129
[journal]
이강유
/ 2018
/
Factors Influencing on the Flow and Satisfaction of YouTube Users
/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
/ 한국콘텐츠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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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경렬
/ 20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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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oretical Study and Research Trend of Three Perspectives of Experiential Market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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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이성호
/ 20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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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Effect of Brand Experience on Use Intention of Continuous Brand App
/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
/ 한국콘텐츠학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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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진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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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Theoretical Review on Consumers' Brand Experience and Its Practical Implication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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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윤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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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upta, H.
/ 20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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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Multimedia Tools and Application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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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ournal]
Tang, Q.
/ 2012
/ Content Contribution in Social Media
/ System Sciences(HICSS)
[other]
김다이
/ 2020
/ “코로나 19가 바꾼 일상” 유통가, 언택트 문화 확산
/ 프라임경제, 2020.05.13
[other]
김인경
/ 2020
/ 유튜브, 국내 동영상 압도적 1위... 3월 순방문자 ‘2887만명’
/ 블로터, 2020.05.01
[other]
김영은
/ 2020
/ 직원만 본다? 기업 유튜브 성공 공식5
/ 한경BUSINESS, 2020.04.21
[other]
박지웅
/ 2020
/ 언택트 시대, 은행권 ‘비대면 서비스’ 열풍
/ 머니투데이, 2020.05.16
[web]
/ 두산백과사전
/ http://www.doopedia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