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report]
교육과정평가원
/ 2013
/ 고등학교 성취평가제 운영의 실제-도덕-
[other]
교육과학기술부
/ 2011
/ 한문과 교육과정
/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2011-361호[별책17]
[other]
교육과학기술부
/ 2012
/ 도덕과 교육과정
/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2012-14호[별책6]
[other]
교육과학기술부
/ 2012
/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성취기준⋅수준 고등학교 한문
/ 발간등록번호 11-1341000-002336-01
[report]
교육부
/ 2013
/ 일반고 교육역량 강화 방안(시안)
/ 교육부 학교정책과
[journal]
권낙원
/ 2006
/
A Study on the Criteria for classifying the Integrated Instruction
/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/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
6
(2)
: 21~49
[journal]
길형석
/ 2001
/ 학습자중심교육에서의 교수원리 연구
/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/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
1
(2)
[journal]
민용성
/ 2011
/
The Development of General Evaluation Standards of Appropriateness of Subject Contents
/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/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
11
(3)
: 19~41
[book]
박효종
/ 2014
/ 고등학교 윤리와 사상
/ ㈜교학사
[thesis]
손혜현
/ 2013
/ 음악과 타 교과와의 주제중심 통합수업을 위한 지도방안
/ 석사
/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
[book]
신표섭
/ 2014
/ 고등학교 한문
/ ㈜대학서림
[thesis]
안동규
/ 2010
/ 한자·한문교육의 실태와 국가·사회적 요구 분석
/ 박사
/ 성균관대학교 대학원
[journal]
장인한
/ 2009
/
Preliminary construction of interdisciplinary integrated unit based on KDB model
/ 교육과정연구
/ 한국교육과정학회
27
(4)
: 95~118
[book]
Susan M. Drake
/ 2006
/ 통합교육과정
/ 원미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