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book]
오라클솔루션연구회
/ 2001
/ e-비즈니스 시스템
/ 교우사
[book]
Kalakota, R.
/ 1999
/ e-Business: Roadmap for Success
/ Addison Wesley
[web]
Trepper, C.
/ 2000
/ CRM: Customer Care Goes End-to- End
/ Information Week
/ http://www.informationweek.com/
[web]
Imhoff, C.
/ 2000
/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: Building an Environment for the Future
/ http://whitepapers.techrepublic.com.com/
[web]
Flanagan, T.
/ 1998
/ Building a Successful CRM Environment
/ http://whitepapers.techrepublic.com.com/
[book]
Swift, R. S.
/ 2001
/ Accelerating Approach to CRM
/ Prentice-Hall
[book]
Pedraza, M.
/ 2000
/ 12 Principles of CRM Success
/ B to B
[book]
Ryan, J.
/ 1998
/ Achiving Business Success Trough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
/ Technology Guide
[web]
Keen, P.
/ 2001
/ Winning Ways
/ http://www.peterkeen.com
[journal]
노영성
/ 2002
/ CRM 실행의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
/ 인터넷비즈니스연구
3(2)
: 125~150
[book]
박종규
/ 2001
/ DBM/CRM 구축방법론
/ 이씨마이너
[book]
최정환
/ 2003
/ 죽은 CRM 살아있는 CRM
/ 한언
[thesis]
박정주
/ 2000
/ CRM 시스템 구축 및 활용에 관한 핵심 성공요인 분석
/ 석사
/ 홍익대학교 대학원
[thesis]
임진경
/ 2000
/ CRM 구축 및 활용에 관한 주요성공요인 분석
/ 석사
/ 한국외국어대학교 세계경영대학원
[journal]
정종훈
/ 1997
/ 호텔전략군 유형에 따른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
/ 관광정책학연구
3(2)
: 189~207
[web]
Vince, K.
/ 2002
/ CRM Measurement Frameworks
/ http://www.crm2day.com/library/EpFFulpyVkzttFPvUK.php
[book]
Cutler, A.
/ 2002
/ Measure Your Way to CRM Success
/ BeNow Inc
[book]
Johnson, M. D.
/ 2000
/ Improving Customer Satisfaction, Loyalty, and Profit
/ Jossey Bass
[thesis]
이윤상
/ 2001
/ 고객관계관리(CRM)시스템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/ 석사
/ 중앙대학교 대학원
[journal]
김성규
/ 2001
/ 성공적인 eCRM 구축을 위한 접근방법
/ 정보처리학회지
8(6)
: 93~98
[book]
김재문
/ 2003
/ e-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eCRM
/ 거름
[book]
Kleinbaum, D. G.
/ 1988
/ Applied Regression Analysis and Other Multivariable Methods, 2nd ed.
/ PWS-KENT Wadsworth Inc
[book]
Nunally, H.
/ 1978
/ Psychometric Theory
/ McGraw-Hil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