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journal]
김태선
/ 1998
/ 장소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
[journal]
김헌민
/ 2002
/
도시경쟁력제고방안에관한연구:제조업과 서비스업의 상호연관성을중심으로
/ 한국행정학보
/ 한국행정학회
36(1)
: 297~314
[journal]
공자원
/ 1999
/ 장소마케팅의 등장 배경 개념 및 유형에 대한 고찰
11
[journal]
박흥식
/ 2000
/ 도시마케팅의 전략과 의미
14(2)
: 239~258
[journal]
성주인
/ 2000
/ 인사동의 장소상품화에 대응한 정체성 운동에 관한 연구
[journal]
신혜란
/ 1998
/ 장소마케팅 전략형성과정에 대한 비교 연구: 태백, 부산, 광주를 사례로
33(6)
: 285~301
[journal]
신혜란
/ 2003
/ 소도시 장소마케팅으로 주목받는 애슐랜드
: 70~76
[journal]
이무용
/ 1997
/ 도시개발의 문화전략과 장소 마케팅
8
: 197~231
[journal]
이진희
/ 2003
/ 장소 마케팅
/ 대왕사
[journal]
임종원김기찬
/ 1990
/ 기업간 관계구조를 통한 Relationship Marketing전략에 관한 연구
[journal]
유우익
/ 1995
/ 지방화시대 농어촌 지역개발의 새로운 방향과 과제
25
: 26~38
[journal]
원혜영
/ 2000
/ 발상을 바꾸면 시민이 즐겁다
/ 새로운사람들
[journal]
/ 1994
/ 미국 실리콘밸리 첨단산업 발전의 사회적 배경 지역연구
: 15~35
[journal]
최재헌
/ 1998
/ 세계화시대 도시지리연구를 위한 글로벌패러다임의 쟁점과 연구동향
1(1)
: 31~46
[journal]
/ 2004
/ 부천시 문화관광발전계획
/ 경희대학교 관광정보연구소
[journal]
/ 2003
/ 빛의 축제 부천루미나리에 행사 종합 결과보고
/ 부천루미나리에 조직위원회
[journal]
부천시
/ 1998
/ 부천테마파크 컨셉디자인 및 타당성 조사
[journal]
/ 2003
/ PiFan2003패널프로젝트
/ 부천영화제조직위원회
[journal]
/ 1995
/ 문화자원을 활용한 도시이미지 창출방안에 관한 시론
/ 한국문화정책개발원
[journal]
Ashworth
/ 1995
/ Marketing approaches in public sector urban planning
[journal]
Griffiths
/ 1995
/ Cultural strategies and new modes of urban intervention
: 253~265
[journal]
Holcomb
/ 1993
/ De-and Re-constructing the image of the industrial city The city as cultural capital
/ Pergamon press
[journal]
Kotler
/ 1993
/ and tourism to cities
/ The Free Press
[journal]
Logan
/ 1987
/ The city as growth machine University of California Press
[journal]
Philo
/ 1993
/ A critical introduction to the selling of places The city as cultural capital
/ Pergamon Press
: 1~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