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confproc]
김일태
/ 2001
/ 서울특별시 시민평가제도의 성과와 개선방안
/ 2001년도동계학술대회발표논문집: 21세기 한국행정 및 행정학의 비전
/ 한국행정학회
: 391~407
[journal]
김민정
/ 2006
/
Being ‘Korean’Wives: Dilemmas and Choices of Vietnamese and Filipino Migrants
/ 한국문화인류학
/ 한국문화인류학회
39(1)
: 159~193
[journal]
김태룡
/ 2000
/ 삶의 질에 대한 만족도 수준과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
/ 한국지방자치학회보
/ 한국지방자치학회
12(2)
: 12~
[confproc]
권경득
/ 1997
/ 지방정부의 행정서비스에 대한 지역주민의 평가에 관한 연구
/ 1997년도하계학술대회발표논문집
/ 한국행정학회
[book]
노시평
/ 2000
/ 신공공부문 행정서비스 마케팅
/ 법무사
[journal]
라휘문
/ 2001
/ 행정서비스헌장 운용결과의 측정을 위한 고객평가모형의 설계와 적용
/ 한국사회와 행정연구
12(2)
: 77~98
[confproc]
박기관
/ 2001
/ 지방정부 행정서비스의 시민평가에 관한 연구
/ 지방자치학회동계학술세미나발표논문
: 185~209
[journal]
박중훈
/ 2001
/ 민원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조사
/ 한국행정학보
/ 한국행정학회
10(1)
: 40~66
[confproc]
박천오
/ 1997
/ 고객지향적 행정: 실천상의 의문점과 한국관료의 시각
/ 1997년도 하계학술대회발표논문집
/ 한국행정학회
: 217~237
[book]
박양복
/ 2010
/ 다문화가정의 사회통합정책에 대한 만족도연구: 안산시를 중심으로
/ 한양대학교
[report]
보건복지부
/ 2005
/ 국제결혼이주여성실태조사 및 보건・복지지원정책방안 최종보고서
[report]
빈부격차차별시정위원회
/ 2006
/ 여성결혼이민자가족의 사회통합지원대책보고서
[other]
법무부 출입국・외국인정책본부 통계월보
/ 2009
/ 결혼이민자체류현황. 국적별 결혼이민자(국민의배우자)체류현황
[other]
여성가족부
/ 2007
/ 2007년 업무보고
[thesis]
정천석
/ 2009
/ 다문화가족 이주여성의 적응 유형에 관한 질적비교연구
/ 박사
/ 백석대학교 대학원
[book]
장혜경
/ 2006
/ 여성결혼이민자가족의 실태와 정책과제
/ 한국자치행정연구
[thesis]
차경은
/ 2005
/ 지방공공기관이 대응성 제고방안에 관한 연구: 경찰공무원의 책임성을 중심으로
/ 박사
/ 영남대학교
[confproc]
최병학
/ 2002
/ 지방정부의 수요자중심 행정체제구축방향 연구: 충청남도 행정서비스헌장제운영과 관련하여
/ 2002년도춘계학술대회발표논문집
/ 한국행정학회
: 55~75
[other]
교육인적자원부
/ 2007
/ 2007년 업무보고
[confproc]
Carducci. G
/ 2006
/ UNESCO Cultual Diversity Convention in the Framework of other UNESCO Conventions
/ International Forum on Cultural Rights and Diversity
[book]
Engel, J. F
/ 1995
/ Consumer Behavior
/ Holt, Rinehart & Winston
[journal]
Fossett, James
/ 2006
/ Administrative responsiveness to the disadvantaged: the case of children’s health insurance
/ Journal of Public Administration Research and Theory
16(3)
: 369~393
[book]
Howard, Hohn A
/ 1982
/ The Theory of Buyer Behavior
/ John Willey and Sons
[journal]
Oliver, R. L
/ 1980
/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
/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
16(11)
: 460~469
[journal]
Thomas, P
/ 1996
/ Evaluation: Stakeholder-Focused Criteria
/ Social Policy and Administration
30
: 123~137
[book]
Verba, S
/ 1972
/ Participation in America
/ John Willey and Sons
[journal]
Wagenheim, G. D
/ 1991
/ Customer Service in Public Administration
/ Public Administration Review
51(3)
: 267~26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