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journal]
/ 2002
/ 인터넷 광고의 기존 연구경향 및 발전방향
17.
[journal]
/ 2003
/ “하이퍼미디어 시대의 의사소통 양상과 표현교육
15.
[journal]
/ 2002
/ 하이퍼텍스트 형식이 인터넷 광고물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
[journal]
/ 1999
/ 광고매체로서의 인터넷과 광고유형별 효과분석
10(4)
[journal]
/ 2000
/ 경품 광고에 나타나는 그래픽적 요소가 소비자 구매 반응에 미치는 영향
[journal]
/ 2001
/ 인터넷미디어 읽기
/ 커뮤니케이션북스.
[journal]
/ 2003
/ 효과적인 인터넷 광고 기법에 대한 연구
4(1)
[journal]
/ 2001
/ 융합 텍스트의 분석을 위한 시론
/ 역락.
[journal]
/ 1997
/ 인터넷 홈페이지 광고의 메시지에 대한 분석 연구
8(3)
[journal]
/ 2002
/ 인터넷 경품광고 및 응모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행동
40(12)
[journal]
/ 2002
/ 대중 매체와 언어
/ 역락.
[journal]
/ 2000
/ 인터넷 광고의 효과와 리치 미디어
7(6)
[journal]
/ 2003
/ TV광고의 텍스트언어학적 분석
15.
[journal]
/ 2001
/ 인터넷과 광고
/ 한울.
[journal]
/ 2001
/ 인터넷 배너광고의 지다인 유형과 표현에 관한 연구
7(2)
[journal]
/ 2002
/ 작문 교육을 위한 하이퍼텍스트 기반의 작문 공간 설계 방안
[journal]
/ 2001
/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요소와 전략
/ 한울.
[journal]
/ 2000
/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경향
7(6)
[journal]
/ 2000
/ 현대사회와 매스커뮤니케이션
/ 한울아카데미.
[journal]
/ 2001
/ The Discourse of Advertising
/ Routledge.
[journal]
/ 1997
/ 미디어의 이해
/ 커뮤니케이션북스.
[journal]
/ 1995
/ 구술문화와 문자문화
/ 문예출판사.
[journal]
/ 서울시 성북구 삼선동2가 389한성대학교 136-792
: 02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