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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가정보원
/ 2009
/ 2009 국가정보보호백서
[thesis]
김규정
/ 2003
/ e-서비스품질 평가의 Kano 모형적 접근: 한․미간 비교분석
/ 박사
/ 계명대학교
[journal]
김성근
/ 2010
/ 전자정부서비스의 소프트웨어 안전성 및 신뢰성 강화 정책
/ 정보과학회지
28(2)
: 10~19
[report]
김유경
/ 2002
/ 보건복지정책 및 민원행정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 연구
/ 한국보건사회연구원
[thesis]
김홍건
/ 2006
/ 정보보안의식 및 관리체계를 통해 본 군 정보보안 실태에 관한 분석
/ 석사
/ 고려대학교
[report]
문신용
/ 2006
/ E-Governance 활성화를 위한 과제와 발전방향
/ 한국행정연구원
[journal]
박영근
/ 2000
/ SERVQUAL을 이용한 행정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/ 지방연구
3(4)
: 117~143
[journal]
신종화
/ 1999
/ 행정서비스 품질에 관한 고객욕구조사: 컨조인트분석을 사용해서
/ 한국행정학보
33(1)
: 35~46
[confproc]
양태종
/ 2004
/ 민원업무혁신G4C) 사례분석을 통한 전자정부 추진방안 연구
/ 2004년도 한국행정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
: 1~23
[journal]
오세윤
/ 2000
/ SERVQUAL척도를 활용한 행정서비스 만족도 평가
/ 정책분석평가학회보
10(2)
: 73~90
[thesis]
윤기찬
/ 2004
/ 사회복지서비스 민간위탁사업의 성과평가에 관한 연구
/ 박사
/ 영남대학교
[thesis]
이광현
/ 2002
/ 전자정부하에서 국가정보의 보안정책에 관한 연구
/ 석사
/ 한양대학교
[journal]
이선희
/ 2000
/ 기대수준 측정방법에 따른 고객만족도 측정에 관한 연구: SERVQUAL 척도를 중심으로
/ 보건행정학회지
10(3)
: 155~168
[other]
정부혁신지방분권위원회
/ 2005
/ 참여정부의 전자정부
[thesis]
주희엽
/ 2003
/ 전자정부 e-서비스의 수용도 및 품질 만족도 평가
/ 박사
/ 중앙대학교
[confproc]
주희엽
/ 2004
/ 전자정부 e-서비스의 품질 평가
/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
: 247~254
[journal]
최창학
/ 2006
/ 전자정부 서비스 안전성 확보 전략: 인터넷 민원서비스 체계를 중심으로
/ 한국지방자치연구
8(2)
: 121~141
[journal]
허정옥
/ 2000
/ SERVQUAL을 이용한 행정서비스의 품질 측정
/ 마케팅 관리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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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Journal of Market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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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eithaml, V. A.
/ 2000
/ A Conceptual Framework for Understanding e-Service Quality: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and Managerial Practice
/ Marketing Science Institute (MSI)